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웨돔 디저트/수플레맛집] 코지커피

저는 일산 웨스턴돔을 자주 가는편이에요^^
그래서 정발산역에 갈때면 매번 커피마시러가는 단골카페들이 2곳정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갑자기 뭔가 다른 카페를 한번 가보고싶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친구와 열심히 검색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코지커피'라는 곳인데요ㅎ
위치는 웨스턴돔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있구요.
웨스턴돔과 일산동구청의 사이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와 친구는 이날 맛있는 디저트가 너무너무 땡겼어요ㅋㅋㅋ
그래서 수플레를 주문했어요ㅎㅎ
얼마전부터 수플레가 굉장히 핫했잖아요?
그래서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ㅎㅎ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아니근데~~~
저희가 주문을 했는데☺️ 저희가 주문함과 동시에 머랭을 치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나오는데 오래걸리긴했지만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생긴것도 넘 예뿌죠ㅠ
수플레위에 생크림눈이 쌓였어요>_<
정말로 폭신폭신한 식감은 처음 느껴봤어요ㅠ

그리구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저 빵안에도 딸기가 가득가득 들어있답니닼ㅋㅋ
진짜 이 수플레 완전 추천해요ㅎ

사실 가격이 착하진 않아요ㅎㅎ
좀 비싸긴하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
돈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안들었어요ㅎ

일산에서 디저트/수플레맛집 찾으시는분들
'코지커피'로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