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웨돔카페/라페카페 추천] 올댓커피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랑 일산 웨스턴돔에 갔어요 ㅎㅎ
밥을 먹고 친구가 커피맛집이라며 추천한 카페를 찾아갔어요😊

바로 '올댓커피'라는 곳인데요, 제가 알기론 꽤 오래된 카페인데 이번에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분위기가 확 바뀌었더라구요:)


이렇게 화이트톤으로 바뀌어서
이전보다 훨씬 눈에 잘띄더라구요ㅎ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커피만드는 공간이 가운데에 있고, 나무로 된 좌석이 ㄷ모양으로 이어져있어요^^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제 친구말로는 메뉴들도 좀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빵순이인 저는 개인적으로 조각케이크가 없어서 아쉬웠답니다ㅋㅋㅋ


제가 마신 '다크클래식'이라는 커피예요:)
따듯한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작은잔에 아이스도 주신대용ㅎㅎ 사장님 센스 짱>_<


이건 제 친구가 마신 '카페라떼'입니다.
제 친구는 여기 라떼가 너무 맛있어서 항상 라떼만 마신다고 하더라구요:)


--------------------------------------
확실히 커피가 맛있었어요^^
일산에 몇없는 커피맛집이더라구요.
다음에 또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싶으면 여기 찾아가보려구요ㅎㅎ
오늘은 너무 배불러서 우유가 들어간 음료를 못마셨는데, 다음에는 이 카페에서만 맛볼수있는 시그니쳐메뉴들을 마셔보고싶은 그런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