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2023 고양행주문화제 | 보드람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고양행주문화제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5.20(토) 저녁에는 행주의불꽃 이라는 주제로
드론쇼와 불꽃축제가 열린다고 하여
친구와 함께 소풍가는 기분으로 찾아갔어요.

원래는 백석역에서 택시를 탈 계획이었는데
마침, 셔틀버스가 대기하고 있길래
인당 500원 요금내고 탔어요.
오예~~

고양시에서는 종종 이런 행사를 진행하는데
가끔 가보면, 꽤 재밌더라구요.

6시 50분쯤? 도착해서
하늘사진 마구마구 찍었어요☁️

이날 바람이 강했지만 ㅠㅠ
하늘은 맑고 예뻤어요:)

주무대에서 사물놀이 공연을 하더라구요
이렇게 초록초록한 배경에서
사물놀이 공연을 보니, 더욱 흥이나고
재밌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바람이 강해져서ㅠㅠ
드론쇼 시작할때까지
친구랑 돌아다니면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힣

솔직히 드론불꽃쇼 할때까지
별거 없었지만…
행복과 재미는 역시 찾아다니면
쏙쏙 나오는 것 같아요.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얘기하다보니
그 시간 또한 재밌더라구요.





드론불꽃쇼는 예정시간 20:30분을 훌쩍 넘겨
20:53쯤 시작되었어요…
솔직히 사람들 너무 많고 추운데
행사가 딜레이되니까 성질이 났어요….

그런데 세상에…
시작하고나니 너무 멋있어서
언짢았던 기분이 싹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하늘위에 드론들이
글씨도 쓰고

이렇게 그림도 그리고~
정말 신기해요!

그런데 사실, 불꽃쇼가 훨씬 더더
멋있었어요👍🎆
스케일이 엄청 크더라구요👍👍최고

—————————

셔틀타고 돌아와서
치맥 먹기!!!

보드람치킨 백석역점 처음 가봤어요:)
여기가 진짜 오래된 치킨집이거든요

맥주는 역시 카스가 최고다…

보드람치킨
₩19000

음… 그냥 옛날통닭 느낌이더라구요.
대박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그럭저럭 음식도 빨리 나오고
양도 많았어요.

아주 개인적으로 옛날통닭 맛집
찾으신다면 ‘손씨포차’ 추천드려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