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교육대학원 생활

[교육봉사 일지] 63빌딩 체험학습 보조교사.

막학기를 앞두고있는 지금, 얼른 교육봉사시간을 채워야한다.
교직이수를 위해 채워야하는 교육봉사시간은 총 60시간이다.

나는 이번방학때 진관초등학교 도담반을 대상으로 교육봉사를 하게되었다.

총5일을 나가야하는데, 첫날에는 63빌딩으로 체험학습을 나갔다^^

어릴적 가보고 처음가보는 63빌딩이라서
아이들들만큼 내마음도 설레고 기대됐다.

63빌딩 체험학습 코스는 이러하다
전망대- 점심식사- 아쿠아리움-학교복귀.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아이들이 창밖을 바라보며 놀고있을때
조심스레 카메라를 들어 찍었다^^

아쿠아리움에서 찍은 사진들.

아쿠아리움에 가면 '인어공주쇼'를 꼭 봐야한다.

평일 오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인어공주들도 너무 예쁘고 스토리가 잘 짜여져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영상업로드가 안돼서 아쉽다)

교육봉사 첫 날이라서 많이 긴장했지만,
생각보다 힘들지 않고 재밌었다.

'공부하자 > 교육대학원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직이수] 교육봉사 신청하는법  (4) 20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