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디야커피] 로즈 자스민차/ 자스민 효능

오늘 레슨과 음악부수업 사이에 시간이 애매해서 이디야커피로 들어갔다^^
오랜만에 이디야커피ㅎㅎ

마음같아선 아메리카노를 마시고싶었지만, 그럼 속이 쓰릴거라는 사실을 알고있기에ㅜ
로즈 자스민차를 주문했다. 가격은 2800원.
많은 다른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보다 허브티를 더 비싸게 받던데 여기는 400원 더 저렴하다ㅎ 🐶🍯

이디야커피를 대표하는 색깔 파란색의 머그잔.

자스민티백 하나 동동ㅋㅋㅋ
사실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ㅜ 어쩔수없짘ㅋㅋ



예전에 한참 허브티에 빠졌을때, 쟈스민차의 효능에 대해서 찾아봤었는데
이게 여자들에게 굉장히 좋은 차였다🍵

1. 피부미용
일단 피부미용에 좋다.

2. 생리불순에 도움
많은 여자들이 겪고있는 생리불순에도 도움을 준다.

3. 위장건강에 도움
쟈스민잎에 함유된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위장효소와 상호작용을 하여 소화를 돕고 속을 편하게 해준다고 한다.
(나이먹을수록 쉽게 탈이나서 스트레스였는데ㅠ 확실히 커피를 마실때랑 속이 다르다)

4. 스트레스 개선.
쟈스민의 향이 스트레스 개선에도 좋다고 합니다ㅎㅎ

이밖에도 많은 효능들이 있지만, 이미 나에겐 위의 4가지만으로도 짱짱👍ㅋㅋㅋ
앞으로 건강을 위해서 커피보다는 차를 마시도록 습관을 들여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