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색찜질방/서울찜질방추천] 동대문 '스파렉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서울 동대문에 있는 찜질방 '스파렉스'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스파렉스를 네이버 길찾기에 치면
동대문구에 2곳이 나와서 위치가 어딘지 굉장히 헷갈리더라구요.
위치는 한마디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13번출구 바로 앞 건물 지하3층 입니다.
여담이지만, 그 유명한 '동대문 할아버지 크레페' 위치도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3번출구 바로 앞이더군요?
2시40분쯤 갔는데 마감되었다고 해서 못먹고 왔네요ㅜ

아무튼ㅎㅎ '스파렉스'로 다시 돌아와서^^
입장료는 9000원 입니다.




이건 입구샷ㅎ
(아 그리고 캐셔분들이 현금을 권유하셔요..살짝 당황)

찜질방 옷 갈아입고 내려가는길에 한장:)

동대문 스파렉스의 내부사진들을 좀 찍어봤어요^^

굉장히 잘되어있더라구요,
한국적인 느낌을 잘 살려서 한옥구조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한옥으로된 방들도 곳곳에 많아서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푸트코트도 한장📸

메뉴판 찍어왔습니다.
좀 충격적인 사실은 이곳 푸드코트는 카드결제가 안된다는 점.
기억하셔요.
솔직히 뭐 다른 찜질방들도 다 똑같지만
가격이 깡패.

깡패같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먹은 먹부림들^^
이 외에도 더 다양하게 더 많이 먹었는데
초반에 먹은것만 사진 찍었다.


음,, 솔직히 여기 찜질방 다 좋았다.





드래곤 힐 스파, 더 스파 가든파이브도 가봤지만 넓기만 디게 넓고 실속없다는 생각만 잔뜩 했었는데
여기는 아주 괜찮다.
아쉬운점은.. 현금결제가 안된다는 것과 오락실이 없다는것.
그래도 서울에있는 이색찜질방들 중 가장 찜질방다운 찜질방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