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교생실습

교생실습은 먹방과 함께

지난 4월 나의 잊지 못할 교생실습:)
첫주는 정신없이 적응하느라 일하느라 바빴고,
2,3주는 수업준비에 학교행사로 인해 바빴고
마지막주는 마무리하느라 바빴지.

오늘은 교생실습하며 쌤들과 먹었던
먹방들 올리기☺️

이거슨 아이들 편지쓰며 저녁에 시켜먹은 신전떡볶이ㅋㅋㅋ
참 신기하게도 집에서 혼자먹을때는 맛없는데
이렇게 같이먹으면 꿀맛ㅋㅋㅋ

이거슨 뿌링클>_<
셋이서 두마리 냠냠
소스 푹 찍어 먹어야 짱맛이죵ㅎ

이것은 음악과 회식후 교생쌤끼리 먹은 다코야끼ㅋㅋㅋ

점심시간에 몰래 나가서 먹은 커피맛도 최고였지.

실습끝나고 우리의 회식ㅎㅎ

참 예쁜 추억이다.

'공부하자 > 교생실습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생 한달 전 준비리스트/교생준비  (0) 2019.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