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디저트

[청라디저트] 솔리드웍스 젤라또

솔리드웍스 청라

인천 서구 중봉대로 610 마루힐프라자 1층 118호 솔리드웍스

안녕하세요~
제가 청라에 있는 젤라또 맛집을 찾았어요:)
우리 맛잘알샘이 소개해준 곳인데,
여기 진짜 맛집이더라구요!

가게가 엄청 넓은편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예쁘고
테이블은 3테이블정도? 있었어요.
창가에 앉아있는 곰돌이도 너무 귀엽네요.

일단 젤라또 맛이 참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컵 하나에 두가지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솔리드웍스 젤라또는 직접 만든 수제 젤라또로,
칼로리와 당도가 낮은편이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디저트 같아요.

저는 쌀맛 하동녹차 맛으로 골랐고 
SH쌤은 포도랑 쿠크다스 맛으로 선택했어요.

일단 양이 엄청 많죠???
4300원에 이정도 양과 맛이면 전혀 돈아깝지 않은
소비인것 같아요.

 음~ 여기 젤라또는 정말 예전에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그 맛이랑 똑같았어요!

다~ 맛있긴했지만
저는 ‘쌀맛’ 이 가장 맛있어서
모두에게 추천하고픈 맛입니다.


여러분들 혹시나 청라에서 맛있는 디저트카페 찾으신다면 여기 한번 방문해보세요😊🍦


'먹고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라1동 디저트카페] 소진담 청라점  (0) 2023.05.18
[일산 디저트맛집] 바이메그  (0) 2023.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