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디저트

[청라1동 디저트카페] 소진담 청라점

 오늘은 제가 청라에 있는 디저트카페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소진담 청라점
*주소*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B동 지하1층 41,42호(지젤엠 청라 지하1층 수변)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우리는 허브티 두잔과 아몬드 밀크티
그리고 얼그레이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얼그레이치즈케이크

카페 소진담에는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고
디저트가 다 맛있는 편이에요:)

아무리 다양한 케이크들을 갖다놔도
취향이 확실한 저는 ㅋㅋㅋㅋ
항상 같은 메뉴를 주문합니다.

소진담의 얼그레이 치즈케이크는
얼그레이와 치즈의 조화가
아주 부드럽게 잘 어울려요.

저처럼 너무 달지않은 디저트를 선호하신다면
아주 추천드리는 케이크 입니다:)

허브티는 그냥 무난한 티백이 들어가는데
머그잔도 이곳 분위기에 맞게 예쁘더라구요.

—————————

다음에 또 이쪽에 간다면
저는 다른 카페를 찾아가겠지만 ㅎㅎ
그냥 무난한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괜찮을 것 같아요.


'먹고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디저트맛집] 바이메그  (0) 2023.05.13
[청라디저트] 솔리드웍스 젤라또  (1)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