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디저트

[일산 디저트맛집] 바이메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배달해먹는 디저트 맛집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일산 백석동에 있는 '바이메그' 라는 디저트카페
입니다.
백석역에서 도보로는 15분정도 걸려요.

그리고 바이메그는  테이크아웃 혹은 배달만 가능
카페입니다.

지난 주말에도 바이메그에서 한가득 주문했어요.
 
 
휘낭시에, 레몬치즈케이크, 쿠키 그리고 까눌레 등등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사진은 휘낭시에밖에 못찍었어요ㅠ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바닐라빈 휘낭시에' 입니다.
가격은 2600원이에요.

여기 휘낭시에는 인공적인 단맛이 없고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 나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식감은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추천해요!!

이건 흑임자 휘낭시에 입니다.
정신없이 먹느라, 먹다가 내려놓고 사진 찍었어요ㅋㅋ
가격은 똑같이 2600원 입니다.

사진만봐도 느껴지지만, 사장님이 정말 흑임자를 들이부으셨어요!!
 
개인적으로 흑임자 디저트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저는  바닐라빈 휘낭시에가 더더 맛있었어요.

저는 어린이행사가 있을때마다,
여기서 우리 아이들 쿠키를 선물해요:)
사장님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디저트를 만드신다는
믿음도 있고
항상 많이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지거든요ㅎㅎ
포장도 깔끔하죠??


이번 어린이날에는
이렇게 아이들 이름을 레터링하여 선물했어요😊
화이트마카다미아 쿠키인데,,
요거 정~말 맛있었어요!!

————————
디저트맛집 찾으시거나,
답례품 및 선물용 디저트 찾으신다면
‘바이메그’ 추천합니다👍



'먹고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라1동 디저트카페] 소진담 청라점  (0) 2023.05.18
[청라디저트] 솔리드웍스 젤라또  (1)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