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일산 백석맛집/벨라시타맛집] PICCI 피찌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일산에있는 대박 맛집을 알아왔습니다:)
바로바로 일산 백석동 벨라시타 안에있는 퓨전중식당 피찌입니다😊

가게내부가 굉장히 넓고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아요ㅎㅎ 전혀 중식당의 느낌이 아닌, 이탈리안 레스토랑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ㅎ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진 플레이팅이 있어요ㅎㅎ
사장님이 물도 직접 따라주셨답니닼ㅋㅋ

저와 함께 간 언니가 며칠전에 여기를 또 왔어섴ㅋㅋ 사장님이 알아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로 주신 중국차예요ㅎㅎ
아니 무슨ㅋㅋㅋ차를 이런 새모양의 잔에 마셔본건 생전 처음이네욬ㅋㅋ
넘 귀엽죠?ㅎㅎ




주문을 마치고, 기본으로 나오는 꽃빵튀김과 춘권ㅎㅎ 이거 진심 JMT


치킨 래터스 랩 (16000)
돼지고기와 위에 올려진 누들을 양상추에 싸먹는건데 진짜 꿀맛이당>_<

오렌지치킨 (23000)
바삭하고 상큼한 오렌지치킨ㅎㅎ
요것도 진짜 맛나다ㅜ




사천식 마라 해산물 차우미엔 (13000)
요건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이다ㅋㅋㅋ
진짜 맛있게 매운맛^^ 넘 맛있어요 사장님ㅜ

벨라시타에 이런 퓨전중식당이 있는지 몰랐는데 정말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가격이 조금 쎄긴 하지만 그만큼의 맛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었다.
재방문의사 완전 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