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청라1동] 경양카츠 | 왕가탕후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청라에 있는 돈까스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경양카츠 청라점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15 108호

 
경양카츠도 지점에 따라 맛이 다른데
여기는 확실히 맛있는편이라서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이건 제가 주문한 안심등심카츠.
가격: 14900.
 
제가 항상 주문하는 메뉴예요.
한번에 안심카츠와 등심카츠를 맛볼수있어서
좋아요.

안심카츠는 담백하고
등심카츠는 기름기가 있고 부드러워서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조합인것 같아요.

대파 매콤 크림파스타&안심카츠
가격: 16900.
 
 이건 친구가 늘 주문하는 메뉴인데,
매콤한 크림파스타에 안심카츠가 올라간 메뉴예요.
원래는 대파가 올라가는데
제 친구가 야채를 일절 안먹어서 야채는 싹 다 빼달라고 요청했어요 ㅋㅋㅋㅋㅋ

항상 이렇게 소금•와사비•새우젓을
스마일 모양으로 데코해주시는데
너무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져요:)


 

경양카츠 바로 옆에는 새로생긴 탕후루집이 있어요!!
귤, 토마토, 딸기, 포도 등등 종류가 다양한데
가격은 각 3천원 입니다.

탕후루 먹고싶어서 집에서 여러번 시도했는데ㅠㅠ 
만들기도 너무 어렵고 식감이 이상해져요ㅠ

돈주고 사먹는게 가장 빠르고 맛있습니다.
여러분 탕후루는 딸기랑 포도가 가장 맛있어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