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일산 추어탕맛집/일산몸보신] 송담 추어탕 일산대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일산에서 종종 몸보신하러 가는 식당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바로 일산 대화역에 있는 '송담추어탕'이라는 곳입니다.
음~ 위치는 대화역과 백병원에서 가깝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메뉴판을 직접 찍어오지는 않았지만,
메뉴도 꽤 다양한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추어탕과 미꾸라지 튀김을 즐겨먹어요ㅋㅋㅋ

추어탕 사진입니다^^
지금 다시봐도 맛있어보이네요ㅠㅜ
가격은 9000원입니다.

안에 우거지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탕을 먹을때
밥 한공기를 다 먹는 스타일인데, 밥을 다 먹게되면 배가불러서 우거지를 다 남기게 되더라구요ㅠㅜ
그래서 다음부터는 밥을 좀 남기더라도
국물이나 우거지를 다 먹으려고합니다:)

추어탕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환절기때 추어탕 한그릇 뚝딱하면
뭔가 든든하고 몸보신되는 기분이더라구요^^
혹시 추어탕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송담 추어탕'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