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일산 웨스턴돔] 심플리타이

안녕하세요~
지난 목요일 웨스턴돔에 저녁먹으러 다녀왔어요:)


일산 웨스턴돔 2층에 있는 심플리타이 라는
식당인데요,
태국음식 먹고싶을때 종종 가는 곳이에요:)

정발산역, 일산호수공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출처: 네이버


우리는 2인 A세트로 주문했는데
둘 다 매운걸 못먹어서
커리 게요리 , 똠얌꿍, 새우볶음밥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똠얌꿍

저는 고수를 못먹는 편이지만, 
이곳 똠얌궁은 특유의 향이 너무 강한편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그런데 은근 매콤해서 매운음식을 전혀 못먹는 분들은
덜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리 게요리

A세트의 커리요리는 새우요리와 게 요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무조건 게요리를 추천드립니다.
여기 게가 살이 많고 맛있어요!!
 
먹기 불편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집게와 가위를 사용해서 잘라먹으면
깔끔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은 무난한 편입니다.
태국음식점답게 밥알은 포슬포슬한 식감이에요.
볶음밥은 무난하지만 게요리에 올라간 커리에
비벼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
일산 심플리타이는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저는
늦은시간까지 영업하셔서 좋았어요:)

저처럼 퇴근이 늦은 사람들에게는
여러모로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