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청라 밥집] 백채 김치찌개 청라점

안녕하세요~
한식 좋아하는 블로그 주인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백채 김치찌개’에 다녀왔어요.
이 유명하고 오래된 식당을 
이제서야 가봤네용.

고기 왕창 김치찌개예요 ㅋㅋㅋㅋㅋ
진짜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데
처음에 고기를 가위로 자르는게 좀 힘들었어요 ㅠ
(고기가 너무 무겁더라구요)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도 하나 넣어줬어요 ㅎㅎ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밀가루가 들어가니 풍미가 좋아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비쥬얼 요란한 계란말이 입니다.
이렇게 두껍고 요란한 계란말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나쁘지도 않았지만, 그렇다고 제 스타일도 아니었어요 ㅋㅋㅋ
사진 찍을때는 예쁘게 나와서 좋은데,, 뭐랄까
그만큼 맛도 자극적인 느낌..?


밖에서 돼지고기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가 먹고싶다면?
방문해볼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자주 방문할 것 같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