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백석 벨라시타] 스시8블럭 | 쿠크봉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해 떨어지기 전에
퇴근을 했어요 ㅋㅋㅋ
이런날 집에서 뒹굴뒹굴하기엔 아까워서
일산 백석동에 있는 벨라시타에 갔어요 ㅎㅎ
저녁 먹으러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푸드코트는 메뉴 선택지가 많지만, 
먹던것만 먹게되고
뭘 먹을지 매번 고민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참 많이 고민하다가,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스시8블럭 불초밥
 
여기는 불초밥 전문점인가봐요.
저는 대표메뉴로 보이는 소고기불초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기억해요.

주문할때, 사이드 메뉴를 우동 튀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국물 먹고싶어서 우동으로 선택했어요:)
 
맛은 무난무난했어요.
우동도 무난했고, 불초밥도 맛있긴했지만,,
솔직히 소고기가 너무 얇게 올라가서
좀 아쉬웠어요.

그런데 사이드메뉴로 나온 샐러드가 맛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소스 이름이 뭐더라... 흑임자소스인가???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러분!!! 순우유 아이스크림 좋아하면
여기서 꼭 아이스크림 먹어야해요.
이 동네에서 순우유 아이스크림 1등으로 맛있는 집이에요.

위치는 벨라시타 지하1층에 있어요.

콘. 컵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여기는 이 쿠크다스콘이 시그니쳐인 것 같으니
꼭 콘으로 드시는걸 추천해요.

가격은 3500원으로 나름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다 떠나서 여기 그냥 맛있으니까 
순우유 아이스크림 찾으시는 일산러분들은
여기로 가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