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청라 나만 몰랐던 맛집 '아랜역 물 닭갈비'

청라1동 커널웨이에 있는 핫한 맛집에 다녀왔어요.
'아랜역 물 닭갈비 청라직영점'
오며가며 봤던 식당인데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메리샘의 추천을 받아, 저도 먹어보러 갔습니다!

원래는 '성원물닭갈비'라는 이름이었나봐요
주워듣기로는 석남역에 본점이 있는데
거기가 워낙 장사가 잘 돼서
청라에도 오픈하셨다고 하네요ㅎㅎ
맛은 똑같은데 식당환경이 여기가 훨씬 넓고 깨끗해서 
여기가 낫다는 의견도 있더라구요.
 
우리는 물닭갈비2인과 치즈볶음밥 1인을 주문했어요.

물닭갈비

물닭갈비는 금방 나와요!
닭도 맛있긴한데 개인적으로 여기 떡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주 말랑말랑하고 보통 떡볶이집에서 나오는 떡 보다 더 맛있어서
떡을 더 많이 먹은 것 같아요 :)

그런데 양념에서는... 음
라면스프맛이 좀 많이 느껴졌어요 ㅋㅋㅋ
메리샘도 똑같이 느낀걸보면,,
라면스프같은 조미료가 
좀 많이 들어가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그래도 특유의 매력이 있어서,
계속 손이가는 음식이었어요.

치즈볶음밥

치즈가 꽤 많이 올라간 것 같은데
생가보다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ㅎㅎ

그냥 적당한 매콤함에 치즈의 고소함이 합쳐져
맛있었어요 ㅎㅎ


조미료 맛이 강하긴했지만, 특유의 매력이 있어서
종종 먹으러 올 것 같아요:)
다음에는 사장님 추천대로 
날치알볶음밥에 치즈추가해서 먹어봐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