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밥

청라인들은 아는 초밥맛집 ‘서연초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1동에 있는
유명한 초밥집 ‘서연초밥’ 후기를 적어볼게요.

여기는 청라에서 자리잡은지
꽤 오래됐는데 꾸준히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심지어 웨이팅도 하시더라구요?

청라 서연초밥 입구

서연초밥은 매장이 넓은편은 아니지만
5테이블정도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널찍해서 좋아요.

우리는 런치세트 2개를 주문했고 
가격은 11500원으로 저렴했어요.

양배추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초밥 10피스가 나왔어요 ㅎㅎ
회가 쫄깃하고 신선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만 봐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맛있어 보이죠?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유부초밥이랑 롤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냥 무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서연초밥 세트메뉴는
모밀과 우동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저는 우동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초밥 먹을때, 뜨끈한 우동국물이랑 먹으면 
소화가 더 잘되는 느낌이 들고 좋더라구요:)
솔직히 우동은 ... 그냥 밍밍한 우동면발이었어요 ㅋㅋㅋ

새우튀김도 하나씩 나왔어요:)
마지막 입가심까지 제대로 할 수 있는
알찬 세트메뉴예요 ㅎㅎ


 청라에서 가성비 초밥맛집을
찾는다면?
서연초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