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하고

[남부터미널 연습실] 라우렐부띠끄 음악연습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부터미널역 근처,
예당근처에 있는 ‘라우엘부띠끄 음악연습실’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ㅋㅋㅋ

(뭔가 블로그에 카톡 이모티콘을 붙이니
느낌이 이상하네요 ㅋㅋㅋㅋㅋ)


일단 위치는 나쁘지 않습니다
남부터미널역 2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
접근성 GOOD

연습실이 있는 건물은 좀 오래된 편인데,
막상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깨끗하고 예쁘게 되어있어요.
휴지, 필기구, 물 등등 연습실 사용하는 사람들이
찾을만한 소품들이 잘 구비되어있고
이곳의 조명도 따듯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연주자들이 좀 더 편안하게 연습할 수 있도록
돕는 것 같아요

저희가 사용했던 그랜드연습실 입니다.
일단 의자랑 보면대가 넉넉히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모든게 넉넉히 준비되어있어서
우리가 "그거 어딨지????"
이런말을 단 한번도 안했어요 ㅋㅋㅋ
아주좋아

피아노 상태 좋구요,, 안에 가습기도 있어서 성악가들에게 아주 좋아요.

그리고 이렇게 전신거울도 있어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며 디테일하게 연습할수 있습니다.

음...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여기도 바닥보일러는 아니었던거같은데
이날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또 한가지 놀랐던점은 ㅋㅋㅋㅋ
여기 보면대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마 이동네 연습실들 다 통틀어서 여기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
음 큰 불편함 없고,
가격도 그랜드방 9000원정도?로
착해서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